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파를 찾습니다

사적인 이야기

by 김이김 2022. 6. 19. 23:0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2011부터 캐나다 생활을 시작한 김이김입니다.

제 관심사는 잘 먹고 잘 지내는 여성의 삶입니다. 

경제를 비롯한 세상살이에 관심이 많고, 타지에서도 잘 지냅니다.

제가 더 할 수 있는것이 무엇인지 함께 탐험하실 분들을 찾습니다.


현재 본업 외 자체 컨텐츠 제작을 하고계신 N잡러

 

-> 현재 제가 운영하고 있는

티스토리/네이버블로그/인스타/트위터/유투브 등 

그 어떤 채널이어도 좋습니다.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떤 생각을이 확장될 수 있는지

같이 얘기할 수 있는 것들을 찾아내고 싶습니다.

저의 경험과 이 글을 읽고 계신 당신의 경험을 섞어보고 싶으시다면

편하신 채널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메일 주소: kim_e_kim@naver.com


같은 컨텐츠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모임

 

-> 글이나 영상물을 보고 후기를 랜선으로 모여보고 싶습니다.

단기성 프로젝트로 기간을 정해서 오픈카톡으로 모여도 좋고,

줌, 디스코드, 행아웃 등의 플랫폼에서 모여도 좋습니다.

트위터 스페이스도 고려될 수 있겠네요!


미래 계획으로 캐나다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

 

-> 유학원이 알려주지 않는 생생한 후기로 상담해드립니다.

간단한 질문들은 빠르게 답변하겠지만,

정보검색이 필요한 경우는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토론토의 경우 주거 공간 대리 실사 방문(뷰잉)도 가능하니 연락주세요!

 


+알파

 

그저 제 삶을 충실히 살아가면서 어떤 정체성으로 나를 설명할 수 있을까 고민중입니다.

그런데 고민을 너무 많이하면서 결과적으로 아무것도 남지 않는 기간이 길어졌는데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것들, 제가 할 수 있는 것들을 공개하고 방향성을 잡아가려고 합니다.

남들 시선 의식 않고 인생을 탐험하는 저의 여정에 함께 해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저의 온라인 흔적들을 공개해두고 저와 같은 방향성을 가진 분들과 교류하고 싶고요.

서로의 세계를 확장할 수 있는 관계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흔적을 남겨주세요. 제가 찾아갈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